유익한 정보2021. 7. 18. 11:50

로또973예상번호를 조합해서 로또 1등 번호를 맞추기 위한 로또 색상통계 분석 자료이며 로또 최근 10회 당첨번호의 공 색깔을 알아보고 가장 많이 나온 로또 색깔 종류, 제일 안나온 로또 색상, 로또 당첨 출현 횟수, 로또 연속 당첨 출현 등 로또 공 색깔과 관련한 통계 분석을 통해 이번 주 로또 973예상번호를 추측하기 위해서 로또 조합기를 이용한 자동 번호 또는 본인 스스로 로또 수동 번호 조합 숫자를 추측하고 예측해서 금주의 로또 행운의 번호로 LOTTO 로또 복권 1등에 당첨되기 위한 참고용 로또 자료이다.

 

 

 

지난 주 로또 당첨 번호 972회차 공 색상을 보면 노란색, 파란색, 빨간색, 검은색이 로또 당첨 색상으로 출현했으며 총 다섯 종류의 로또 색깔 중 4가지의 로또색이 나온 회차였다.

 

 

 

972로또당첨번호처럼 색상 개수가 4개가 나온 회차가 있는지 이전 10회차까지의 로또 자료를 조회해보면 총 10회 중 이번 회차 972로또번호를 제외하고 지난 로또 970회차, 로또 969회차, 로또 967회차, 그리고 로또 965회차, 로또 964회차에도 나온 적이 있는 총 10회 중 6당첨 로또색상이면서 로또 최근 5회 당첨번호 중에는 4주나 나올 정도로 로또 자주 나오는 번호 색깔 통계이다.

 

 

 

로또 972당첨번호와 같은 색상 종류 및 개수가 둘 다 모두 동일하게 나온 경우가 또 다른 회차에도 있는지 과거 로또당첨번호 통계10주 동안의 내역을 확인해 보면 과거 로또 출현한 기록 중에는 단 한 차례만 나온 유일한 로또 색깔관련 로또수임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로또 당첨 번호 10회에 대한 로또 색상 종류 당첨 개수를 보면 총 10주 중 제일 많이 나온 로또 번호 색깔의 종류수는 4종류가 1위를 차지하였으며 로또 당첨 출현 횟수 조회 결과 총 6당첨된 것으로 나타났다.

 

 

 

2순위는 총 3회 출현한 세 종류 한가지가 차지했으며 나머지 1종류, 2종류는 아직까지는 최근에 한번도 안나온 로또 미출현 번호 색상 종류 개수로 잘 안나오는 로또 색깔 종류 및 개수이다.

 

 

 

같은 개수의 로또 색종류가 로또 연속으로 가장 많이 출현한 최다 당첨 횟수는 3주 연속이었으며 로또개수는 4개였다.

 

 

 

최근 로또 당첨 색상 개수 네개는 그만큼 로또 잘 나오는 번호 색상 개수로 이번에 당첨 출현할지 여부를 예측해서 이번주 973로또예상번호 뽑기 위한 로또자료로 충분히 참고할 만해 보인다.

과거 로또 11회차 이상의 로또 통계 자료를 통해 더 많은 로또 경우의 수를 알고 싶다면 아래 무료 로또 사이트에서 통계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최근에 로또 번호 제일 많이 나오는 색상은 노란색 로또공 한 가지로 지난 10회차 동안 단 한 차례도 제외하지 않고 모두 나온 로또 당첨 색깔로 확인되었으며 총 10회로 그 만큼 로또 많이 나온 번호 색깔임을 알 수 있다.

 

 

 

로또 가장 적게 나온 숫자 색상은 로또 초록(녹색) 공 한 가지였으며 총 3당첨 출현했다.

 

 

 

빨간색 로또 공은 지금 5연속 출현 중인 로또 공 색상으로 요즘 잘 나오는 로또 번호 색깔이며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973당첨숫자에 나올지 안 나올지 예상해보는 것도 로또수동번호 조합으로 참고하기에 괜찮을 거 같다.

 

 

 

또한 위 색상을 제외하고 로또 파란색 공 역시 지금까지 3연속 당첨 출현 중인 로또 볼 색상이며 이와는 반대로 연속으로 최근 잘 안나오고 있는 로또 초록 볼 색상은 이전 3주전과 지지난주에 이어 지난 주에도 미출현 상태의 로또색깔이라는 것도 알아두면 로또 조합을 위해 다른 회차와 비교할 수 있는 로또 자료로 괜찮을 거 같다.

 

 

 

그 밖에도 973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하기 위한 참고 자료로 로또 색상별 당첨번호 통계 분석 데이터 역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주전 로또 969회차에 나온 같은 로또 색깔 3개이상의 로또색상수는 10회 중 현재 5회 정도 나오는 로또색깔통계 관련 로또당첨수로 973로또 예상수를 뽑는데 참고할 만해 보인다.

 

 

 

로또 당첨번호 공 색상 통계 관련해서 더 많은 자료를 제공하는 곳 바로 가기>

 

 

 

 

 

로또 당첨 번호 색상 종류 로또 최근 10주차 이내 당첨 횟수
(로또 963회차부터 ~ 로또 972회차까지)
1종류 0회
2종류 0회
3종류 3회
4종류 6회
5종류 1회

 

 

 

 

 

973회로또예상번호 추출하기 위한 로또 972회 당첨번호 지난 10주차까지의 로또 색깔 관련 데이터 분석 통계

 

 

 

 

 

더 다양하고 많은 로또 관련 통계는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로 제공하는 다음 로또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금주의 로또 당첨 번호의 공 색깔 통계 정보 보러 가기>

 

 

 

973회차 이번 주 무료 로또예상번호 받기 사이트 바로가기>

Posted by 은둔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