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2020. 12. 14. 22:11
반응형

942로또당첨번호 예상번호를 예측하고 추출 조합하기 위한 로또 색깔 관련 통계 및 분석 자료로 최근 10회차이내 로또 당첨번호의 볼 색상을 알아보고 가장 많이 나온 로또 색깔 종류, 제일 안나온 로또 색상, 로또 당첨 출현 횟수, 로또 연속 당첨 출현 등 로또 공 색깔과 관련한 통계 분석을 통해 이번 주 로또 942회 예상당첨번호를 추측하기 위해서 로또 조합기를 이용한 자동 번호 또는 본인 스스로 수동 번호 조합 숫자를 추측하고 예측해서 금주의 로또 행운의 숫자로 LOTTO 로또 복권 1등에 당첨되기 위한 참고용 로또 자료이다.

 

 

지난 주 로또 당첨 번호 941회차 공 색상을 보면 파란색, 빨간색, 검은색이 로또 당첨 색상으로 출현했으며 총 다섯 종류의 로또 색깔 중 세가지의 로또색만 나온 회차였다.

 

 

941로또당첨번호와 같은 3종류 색깔이 나온 회차가 있는지 이전 10회차까지의 로또 자료를 조회해보면 이전 로또 938회차, 로또 936회차, 로또 934회차, 로또 932회차에 로또당첨색상으로 나와 총 5회 출현한 로또색상통계였다.

 

 

로또 941회 당첨번호와 같은 색상 종류 및 개수가 둘 다 모두 동일하게 나온 경우가 또 다른 회차에도 있는지 과거 로또당첨번호 통계10주 이내의 내역을 조회해 보면 출현한 적이 없는 로또 색깔 종류 및 개수의 로또수임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0주까지 로또 당첨 번호에 대한 로또 색상 종류 당첨 개수를 보면 총 10회 중 제일 많이 나온 로또 번호 색깔의 종류수는 3종류가 1위를 차지하였으며 세 종류의 로또 당첨 출현 횟수 조회 결과 총 6회로 나타났다.

 

 

2순위는 총 3회 출현한 네 종류가 차지했으며 나머지 1종류, 2종류는 아직까지는 최근에 한번도 안나온 미 출현 로또 번호 색상 종류 개수로 잘 안나오는 로또 색깔 종류 및 개수이다.

 

 

같은 개수의 로또 색종류가 로또 연속으로 가장 많이 출현한 최다 당첨 횟수는 3회차 연속이었으며 과거 로또 11회차 이상의 로또 통계 자료를 통해 4회차 이상 나온 경우가 있는지 알고 싶다면 아래 로또 무료 사이트에서 통계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최근에 로또 번호 제일 자주 나오는 색상은 노란색, 파랑, 검정으로 지난 10회차 중 총 8회 동안 로또 당첨 색깔로 나왔다.

 

 

로또 숫자 가장 적게 나온 색상은 초록색(녹색)으로 총 4회 당첨 출현했다.

 

 

파란색 로또볼은 지금 7주 연속 출현하고 있고 빨강공은 3회차 연속 당첨 출현 중인 로또 공 색상으로 이번 회차 로또 942회 당첨숫자에 나올지 안나올지 예상해보는 것도 로또수동번호 조합으로 참고하기에 괜찮을 거 같다.

 

 

또한 노란색 로또공과 초록색 로또볼이 둘 다 동시에 안나온 경우는 최근 10주동안에는 지난주를 제외하고는 없을정도로안나오는 로또통계로 이 역시 로또조합번호로 추천할만한 로또자료이다.

 

 

그 밖에도 942로또예상번호를 뽑기 위한 참고 자료로 로또 색상별 통계 데이터 역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주 로또 941회 당첨 번호로 나온 같은 로또 색깔 3개이상이 나온 경우가 총 다섯번이나 나올정도로 최근 자주 나오는 로또 색상이라 로또색깔통계 관련 로또당첨수로 이번주 942회 로또 예상수를 뽑는데 참고할 만해 보인다.

 

 

로또 당첨번호 공 색상 통계 관련해서 더 많은 자료를 제공하는 곳 바로 가기>

 

 

 

로또 당첨 번호 색상 종류 로또 최근 10주차 이내 당첨 횟수
(로또 932회차부터 ~ 941회차까지)
1종류 0회
2종류 0회
3종류 6회
4종류 3회
5종류 1회

 

 

 

 

 

942회 로또 예상번호 추출 941회 로또 당첨번호 지난 10회까지의 로또 색깔 통계 자료 내역

 

 

 

 

 

더 다양하고 많은 로또 관련 통계는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로 제공하는 다음 로또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로또 당첨 번호의 공 색깔 통계 정보 보러 가기>

 

 

942회차 이번 주 무료 로또예상번호 받기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Posted by 은둔고수